20130301

bad-bye for good, good-bye for bad





정말 없었던 일이었으면 좋을 그런 나쁜 기억을
늘 가고싶었던 곳에서 갖게 되었다.
 
그 나쁜 기억때문에,
그 곳을 싫어하기가 싫어서
 
그 나쁜 기억때문에,
그렇게 좋았던 너를 싫어하기가 너무 싫어서
 
나는 죽을 힘을 다해
그날을 몇 번이고 되돌려 보려고 했다.
너를 몇번이고 되돌려 보려고 했다.
 
 
너는 모호하면서도 단호했는데,
나는 믿지 않았고,
나는 듣지 않았다.
 
 
 
 
다시 그 곳에 갔다.
좋아하는 사람들과.
생각보다 슬프지 않았다.
아니, 내가 한동안 아주 좋아하는 장소가 될 것 같다.
 
 
 
 
언젠가
내가 완전히 네게서 자유로워지면,
그런 날이 오면
 
 
 
그때는 나는 너를 더이상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.
 
 
 
 
 
 
 
그리고 나는 너를 더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.
 
 





 
 
2013. 3. 2. 토요일
 
 
I am empty.
 
 
 
 
 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